시리얼 등록

- 제품 구입후 1주일 이내에 제품 시리얼번호를 홈페이지(www.bikeabs.co.kr)에 등록해주세요. 등록 고객에 한하여 평생 제품품질을 보증합니다.
- 제품보증은 제품이 판매협력점에서 장착된 경우에만 유효합니다.
- 제품의 특성상 제품내부가 공기와 접촉될 경우 변형이 일어나 제품성능을 보장받을 수 없습니다. 따라서 다른 브레이크로 옮겨서 장착하실 경우 반드시 본사 또는 판매협력점으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.
- 타인에게 양도시 제품성능 보증에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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시리얼 번호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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A/S 접수시 안내사항

    ☞ 제품 A/S 접수 방법
    ① 구매 대리점을 통합 접수 (대리점 접수)
    ② 구매영수증 첨부하여 본사 온라인 직접 접수 (개인 접수)

    1. A/S 접수 게시판에 먼저 온라인 접수를 합니다.(양식에 맞추어 증상을 서술해 주시고, 내용에 사진을 첨부해 주시면 더욱 빠르게 처리됩니다.)

    2. (구입일이 포함된) 제품 구입 영수증 사본 및 메모(접수자 성함, 연락처, 증상) 동봉하여 택배로 제품을 발송합니다.
    - 개인정보 보호로 인해 메모가 없을 경우 접수자 확인이 어렵습니다

    3. 보내주실 곳 : 경기도 가평군 가평읍 진동안길 41-33 피프티세컨드 기술팀, 연락처 (031-582-8411)

    - 피프티세컨드에서 취급하는 제품의 A/S 및 워런티(품질보증)는 각 브랜드별 정해진 워런티 (품질보증) 처리 방침과 품질 보증기간에 따라 진행됩니다.

    - A/S 워런티 접수를 위해 발생되는 공임이나, 발송 택배비 및 기타 경비는 보증대상에서 제외됩니다.

    - 해외 직구 제품의 경우 워런티 보증이 불가합니다.

    - 구입에 관련된 증빙 자료가 전혀 없는 경우는 서비스 신청에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.    
    

A/S접수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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